circle03_blue.gif NEVS시력회복 프로그램

 circle03_blue.gif SELF 시력강화프로그램

 circle03_blue.gif 본원 지도 프로그램 안내

 circle03_blue.gif 셀프 프로그램 안내

 circle03_blue.gif 단체 출강 프로그램 안내

 circle03_blue.gif 시력훈련 효과 예상도표

 

circle12_gray.gif 데스크 눈요가 (과도한 컴퓨터사용 및 업무에 의해 피로해진 관절 과 긴장된 몸 풀기 운동
 

 

 

① 목을 위아래 좌우로 숙이고 회전시켜 준다. 각 동작에 따라 눈도 같은 방향으로 간다.

② 머리 위에서 양손을 깍지 끼워주고 숨을 내쉬면서 높이 올린다. 눈을 깍지 낀 손 등을 향한다. 숨을 마시면서 내린다.

③ 손 등을 맞댄 다음 한 손을 다른 손위로 넘겨 손바닥이 맞닿도록 깍지를 끼고 안쪽으로 구부려 팔꿈치를 편다.

   

 

 

④ 깍지낀 두 손을 후두부에 대고 숨을 마시면서 팔꿈치를 편 다음 토하면서 팔꿈치를 굽히며 목을 지그시 조인다.

⑤ 양손을 펴면서 심하게 흔들어주고 눈을 깜박이고 숨을 내쉬도록 한다.

⑥ 한 손은 등뒤에 한 손은 무릎에 대어 숨을 토하면서 등뒤에 댄 팔꿈치 쪽으로 상체를 돌린다.